▲ 명품바둑 프랜차이즈 이세돌바둑학원 1호점이 개원했다. 개원식에 참석한 면면들. 김정렬 (주)이세돌바둑연구소 대표, 조혜연, 이세돌, 김효섭 별내점 원장, 김경원 실장, 김명훈, 최재영, 변상일.
명품바둑 프랜차이즈, 이세돌바둑학원 1호점이 개원했다.
23일 남양주시 별내면에 위치한 이세돌바둑학원 별내점(원장 김효섭)이 명품 이세돌바둑 1호 프랜차이즈점으로서 오픈 개원했다. 작년 말 이세돌바둑연구소가 어린이바둑교육의 명품화를 선언한 이후 첫 지점인 셈.
이날 개원식에는 (주)이세돌바둑연구소 김정렬 대표와 함께 이세돌 백홍석 류민형 변상일 김명훈 최재영 등 이세돌바둑연구소 출신 유명 프로들이 대거 참석했고 조혜연 프로도 참석하여 축하해주었다.
별내점을 개원한 김효섭(29)원장은 "개인의 이름으로 바둑교육에 나설까 생각도 했지만 바둑학원도 의욕만 가지고 되는 것도 아니고 엄연한 사업이다. 따라서 다양한 방면의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는 지론을 가지고 있었다. 가장 중차대한 문제가 바둑학원의 고급화였다. 아이들이 배우는 환경이 좋아야 하고 또 아이들에게 이세돌을 위시한 유명 프로기사들의 정기적인 지도도 받을 기회도 있어서 선택했다."고 밝혔다.
김원장은 타이젬 8단의 쟁쟁한 기력을 보유했으며 작년 명지대 바둑학과를 졸업한 젊은 바둑인이다.
이세돌바둑학원 별내점 주소=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주민자치센터 옆 예스플라자7 401호 연락처=031-575-1600
☞ 이세돌바둑, 명품프랜차이즈로 뜬다! 바로가기
▲ 이세돌바둑학원 1호점 엑스베너.
▲ 학원가가 밀집해있는 건물에서 이세돌바둑학원 간판이 빛난다.
▲ 이세돌과 김효섭 별내점 원장.
▲ 바둑학원내에서 정갈한 음식들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다. ▲ 김효섭 원장, 백홍석, 김정렬 대표. |
|